Wagner-Der Ring des Nibelungen3-Siegfried
페이지 정보

본문

Wagner-Der Ring des Nibelungen3-Siegfried-제3부 (제2야) 지크프리트(Siegfried)
《지크프리트》(Siegfried)는 리하르트 바그너의 《니벨룽의 반지》(Der Ring des Nibelungen) 가운데 제3부 (제2야) 악장 작품이다.
3장 (지하의 동굴)
한편 니벨하임에서는 알베리히가 동생 미메로 하여금 타른헬름이라고 불리는 마법 투구를 만들게 한다.
이 헬멧을 쓰는 자는 안보이게 될 뿐만 아니라, 자기가 원하는 어떠한 모습으로도 자신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된다.
미메는 자기가 이 투구를 쓰고 알베리히의 반지를 뺏을 꿈을 꾸지만, 그는 마법의 주문을 모르고 있었다.
알베리히가 나타나 미메에게서 이 헬멧을 빼앗고, 주문을 외워 투명상태가 된 후 미메를 마구 때린다.
알베리히가 미메에게서 떠나자, 보탄과 로게가 도착한다.
보탄과 로게는 미메에게서 새로운 소식들을 듣고 알베리히의 폭정에서 난장이들을 구해주겠다고 약속한다.
이때 알베리히가 다시 나타나고 보탄과 로게를 알아본 그는 이 곳에서 무엇을 원하느냐고 묻는다.
로게는 알베리히의 새로운 힘에 대한 소문을 들었고 과연 그 소문이 사실인지 알아보러 왔다고 대답한다.
알베리히는 자기의 보물들을 자랑하며, 자기가 황금으로 모든 사람을 매수하여 사랑을 포기하게끔 만들고, 세상을 지배할 것이라고 자랑한다.
만약 사람들이 그가 자고 있는 동안 반지를 빼앗으러 오면 어떻게 하겠냐는 로게의 질문에 알베리히는 자기에게는 타른헬름이 있다고 대답한다.
로게는 타른헬름의 능력을 불신하는 척하며 그 능력을 보여달라고 요구한다.
알베리히는 커다란 뱀(용)으로 변신한다.
로게는 놀라는 척하며, 이번에는 아주 작은 것으로도 변할 수 있느냐고 다시 묻는다.
알베리히가 무심코 작은 두꺼비로 변했을 때 로게는 보탄으로 하여금 그를 잡게 한다.
둘은 알베리히를 붙잡고 니벨하임을 떠난다.
- 이전글Wagner-Der Ring des Nibelungen4-Götterdämmerung(제4부 (제3야) 신들의 황혼) 24.08.13
- 다음글Wagner-Der Ring des Nibelungen2-Die Walküre Act II, Scene 1 _ 2 24.08.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